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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라믹 회사는 왜 생방송을 해야 하나요? 타오치의 라이브 스트리밍 게임플레이 공개!

출시 시간:2024-12-12딸깍 하는 소리:0

文/智尊

2020년 코로나19 사태는 온라인 교육, 생방송, 노점 등 원래 부진했던 여러 경제 형태에서 폭발적인 성장을 가져왔다. 오늘은 세라믹업체의 생방송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전염병 초기에는 사람들이 밖에 나갈 수도 없고, 가게를 열 수도 없었기 때문에 각계각층에서 생방송을 마케팅에 활용했습니다. 세라믹 업계도 예외는 아니다. 주요 브랜드들이 생방송에 붐비고 있지만, 몇 차례의 테스트 끝에 살아남은 기업은 대부분이고, 중대형 브랜드 중 일부만이 여전히 존속하고 있다. 도자기 회사의 경우 실제로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생방송은 거의 없으며, 남은 효과는 아마도 브랜드 홍보뿐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세라믹 업체들이 생방송을 한다는 게 정말 그렇게 암울한 걸까요?

물론 대답은 그렇지 않습니다!

작가가 아는 한 업계에는 진이타오, 다준준, 관주 등 생방송을 잘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렇다면 세라믹 기업들은 어떻게 생방송을 잘 할 수 있을까요? 생방송을 할 때의 팁은 무엇인가요?

1. 라이브 방송의 본질은 무엇인가요?

도자기 기업의 라이브 방송을 깊이 이해하고 분석하려면 먼저 라이브 방송의 본질을 이해해야 합니다.

실시간 방송의 본질은 새로운 소매 역량 강화입니다.

새로운 소매점은 2016년 항저우에서 열린 Yunqi 회의에서 Jack Ma가 처음 제안했습니다. Jack Ma는 "순수한 전자상거래 시대가 곧 끝날 것입니다. 향후 10~20년 안에 전자상거래는 없고 새로운 소매업만 있을 것입니다. 즉, 온라인과 오프라인, 물류의 결합만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소매가 탄생하다.”

Jack Ma의 생각에 따르면 소매 업계는 전통적인 오프라인 소매, 전통적인 전자상거래에서 새로운 소매로 전환하는 과정을 겪게 될 것입니다. '이익=수익-비용'이라는 공식으로 볼 때 인터넷이 처음 등장했을 때는 온라인으로 고객을 확보하는 데 드는 비용이 오프라인보다 낮았기 때문에 자본은 소매업계가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전환하는 데 더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인터넷의 발전이 성숙기에 접어들 때까지 온라인 고객 확보 비용은 점차 증가하여 점차 오프라인 고객 확보 비용과 같거나 심지어 초과하게 되었습니다. 알리바바는 두 채널의 통합을 통해 고객 확보 비용을 최소화하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모델을 찾을 계획이다.

사진 소스 네트워크

그리고 우리는 소매의 3대 요소가 '사람과 상품 시장', 즉 '상품을 누구에게 파는지, 무엇을 파는지, 어떻게 파는지'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추구하는 것이 바로 광장이다. 영상 효율성. 이에 모바일 인터넷 시대에 AI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빅데이터, 클라우드 컴퓨팅 등 새로운 기술변화와 결합하여 소비자를 중심으로 '사람, 물건, 장소'를 재구성하여 편리하고 인간화되고 지능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소비 시나리오. 이것은 새로운 소매입니다.

새로운 소매 개념은 도자기 외에 다른 산업, 특히 전자상거래가 인기 있는 산업에서도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룹사들은 전담 New Retail Division을 설립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세라믹 산업은 상대적으로 전통적이고 폐쇄적이며 전자상거래 분야의 발전이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의 브랜드의 판매 링크는 C-end 소비자에게 전혀 도달할 수 없습니다. 세라믹 산업은 오프라인 딜러의 터미널 매장 모델에 더 익숙합니다. .

그래서 새로운 소매점은 아직 우리 세라믹 산업과는 거리가 먼 것 같습니다.

그러나 결국 우리는 모바일 인터넷의 급속한 발전 시대에 살고 있다. 우리 주변의 모든 사물과 형태가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세라믹 산업은 결국 외면할 수 없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다음과 같습니다.첫째, 원래 세라믹 산업에 종사하지 않았던 일부 인재가 이 산업으로 넘어왔습니다.두 번째 세라믹 산업에 속하지 않는 일부 부동산 회사 및 홈 퍼니싱 회사가 이 산업에 진출했습니다. 세 번째 개인화된 맞춤화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가 더욱 두드러지고 디자이너는 더욱 개방적인 그룹이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카테고리는 다섯 번째<를 달성했습니다. /span>, 세라믹 단말기 판매점의 마케팅 모델은 본질적으로 소매업입니다. 비즈니스 개발의 관점에서 볼 때 변화의 목적을 달성하려면 새로운 상황에서 더 많은 마케팅 모델과 시나리오가 제공되어야 합니다.

Huiya Tile "빅 브랜드 빅 액션, 라이브 쇼"< /p >

또한 당사 세라믹 브랜드의 마케팅 링크 대부분은 딜러에게만 도달하고 C-end 소비자에게는 도달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다음과 같은 두 가지 단점이 발생합니다.

첫째, 브랜드 본사가 소비자의 실제 요구를 이해하지 못하고 시장 대응이 느리며 시장 조사가 부족합니다. 정보 피드백 전파 체인이 너무 길어서 대규모 생산, 과잉 생산, 재고 축적 등 업계에서 흔히 발생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두 번째는터미널 딜러에게는 브랜드 본사의 더 많은 마케팅 권한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정보의 급속한 발전 시대에 사람들의 쇼핑 장면과 습관이 바뀌었고, 다른 가정 카테고리의 마케팅 모델도 바뀌었습니다. 브랜드가 벽돌을 생산하고 딜러가 벽돌을 오프라인으로 판매하는 원래의 세라믹 산업 모델은 점차 불가능해질 수 있습니다. 딜러들은 급변하는 시장에 대응하지 못하고, 마케팅 도구와 수단이 부족하며, 고객 확보 비용이 증가하고, 오프라인 매장도 늘어나고 있습니다.매장 폐쇄가 수시로 발생하므로 본사의 더 많은 마케팅 지원이 필요합니다.

즉, 도자기 산업의 순수 오프라인 딜러 매장 모델은 병목 현상에 직면했습니다. 즉, 소매의 '사람' 측면에서 오프라인 딜러는 과거 벽돌 판매에 의존한 단일 고객 확보 채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대다수의 딜러들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새로운 소매 및 소셜 도구를 사용하지 않으며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이때 터미널 딜러들은 본사선의 교통지원이 시급히 필요합니다.

따라서 세라믹 회사가 의향이 있든 없든 터미널의 딜레마로 인해 브랜드는 새로운 소매점에서 딜러에게 힘을 실어주는 길을 시작하게 됩니다. 브랜드가 할 수 있는 일은 본사에서 다양한 새로운 소매 도구, 채널 및 방법을 사용하여 터미널 딜러가 고객을 확보하고 새로운 소매에 힘을 실어주는 것입니다.

현재까지의 새로운 소매업의 발전은 전자상거래 분야의 업그레이드일 뿐만 아니라 소매업을 중심으로 전자상거래를 매개체로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더 많은 마케팅 모델과 요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라이브 방송, WeChat 미니 프로그램, 소셜 전자상거래 및 커뮤니티 마케팅

금메달 아시아 타일 공장 라이브 방송

그래서 세라믹 회사의 라이브 방송은 본질적으로 소매업의 세 가지 요소 중 "분야"의 변화입니다. 사람과 물건 분야", 마케팅 환경이 바뀌었고 브랜드 본사는 딜러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도록 돕습니다. 따라서 세라믹 기업 라이브 방송의 본질은 새로운 소매입니다. 이는 본사에서 수행하는 좋은 딜러 지원 수단 중 하나입니다.

도자기 라이브 방송의 본질을 이해하면 현 단계에서 세라믹 산업이 전자 상거래에 깊이 또는 광범위하게 관여하지 않기 때문일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소셜 마케팅의 조건 거의 관여하지 않아 라이브 방송 효과는 좋지 않지만장기적으로는 세라믹 브랜드 본사가 단말에 힘을 실어주는 수단 중 하나로; , 라이브 방송이 시작되어야 할 것입니다. 세라믹 기업 마케팅 단계에 진입하는 것은 세라믹 브랜드 본사의 필수 프로젝트가 되었습니다.

2. 대부분의 세라믹 회사가 라이브 방송을 꺼리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분석을 통해 세라믹 업체들이 라이브 방송을 해야 한다는 결론을 내렸지만, 실제 운영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작가가 일부 도자기 회사를 방문했는데, 생방송을 언급하자 그들은 생방송이 단지 속임수에 불과하고 별 쓸모가 없다고 생각하며 심지어 '대세를 따른다'고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 생방송을 진행하는 이유는 첫째, 다른 브랜드가 이미 생방송을 진행했고 자체 브랜드는 조치 없이는 할 수 없기 때문에 단말기 딜러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에이회사의 브랜드 마케팅 부서로서 전염병 발생 시 조치를 취하는 것은 당연하며, 라이브 방송이 가장 좋은 표현 형태입니다.

그래서 이런 사고방식으로 라이브 방송을 한다면 라이브 방송의 본질을 분석하지 않고, 라이브 방송의 트래픽 소스를 이해하지 않고, 라이브 방송의 마케팅 모델을 연구하지 않고, 라이브 방송의 제품을 디자인하지 않는 것입니다. 방송하면 생방송의 효과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라이브 방송을 한두 번 하다 자연스럽게 중단되었습니다. 이유는 매우 간단합니다. 라이브 방송 판매가 딜러의 이익에 해를 끼칩니다. .

처음에는 다소 혼란스럽게 들립니다. 라이브 스트리밍의 목적이 딜러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한 것 아닌가요? 딜러의 이익에 어떤 해를 끼쳤습니까?

그런데 이들의 생방송을 다시 보니 정말 그렇습니다!

사진 소스 네트워크

대부분의 생방송은 할인 모델을 채택하기 때문에 동일한 벽돌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80위안으로 판매되며, 본사에서 보조금을 제공하지 않거나 보조금이 적은 경우 생방송 거래는 40위안이 됩니다. 딜러는 당신과 함께 플레이할 의향이 없습니다. 딜러가 플레이를 꺼리면 첫째, 라이브 방송 트래픽이 문제가 되고, 둘째, 거래가 완료되더라도 오프라인 서비스가 큰 문제가 됩니다.

그래서 이들 세라믹 회사들은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생방송 같은 것은 가짜이고 돌풍이며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은 정말 쓸모가 없나요? 정말로 딜러의 이익을 해치고 있습니까? 물론 그렇지 않습니다!

이러한 인식의 이유는 대부분의 세라믹 회사가 전자상거래를 해본 적이 없고 온라인 판매 모델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전자상거래 개발 초기 일부 제품 카테고리에서는 온라인 판매와 오프라인 매장 간의 제품 혼합 문제와 가격 전쟁에 직면하기도 했습니다.해결 방법: 제품 세분화. 즉,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상품과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엄격하게 구분하여 온라인 상품은 온라인으로만 판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매장에서만 판매할 수 있습니다.

도자기 업계에는 잘 발달된 전자상거래 브랜드가 거의 없기 때문에 당연히 이러한 상황을 처리한 경험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표면적으로는 라이브 방송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딜러가 판매하는 제품은 동일하지만 가격이 많이 다르고, 당연히 딜러들이 플레이할 의향이 없습니다.

Dajiang Ceramics "라이브 방송 618 One Yuan Robbery Factory"

이런 점에서는 General Ceramics가 더 나은 역할을 합니다. 제너럴세라믹은 지난해 12월부터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판매해 왔으며, 딜러 오프라인 매장의 제품과 구별이 가능하고, 상품의 교차판매가 없도록 라이브 방송용 맞춤형 제품을 특별히 디자인해 왔다. 딜러의 본점 수익에는 영향을 주지 않으며, 동시에 본사에서 라이브로 판매하는 제품의 수익도 누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딜러들이 세라믹 회사의 본사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일부 세라믹 업체들은 '생방송이 딜러들에게 피해를 준다'는 오해에 빠져 생방송을 계속하기를 꺼린다.

3. 실패한 라이브 방송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실패한 생방송은 효과가 없는 생방송을 말한다. 여기서의 효과란 주문 및 시청 트래픽을 얻지 못하여, 기대했던 브랜드 홍보 및 라이브 판매 등의 효과를 얻지 못함을 의미합니다.

실패한 생방송은 주로 다음 7가지 측면에서 반영됩니다.

1. 잘못된 플랫폼 선택

라이브 방송 플랫폼은 다양하며, 적용 가능한 그룹과 사업 방향이 모두 다릅니다. 세라믹 기업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경우, 라이브 방송의 목적에 따라 적절한 플랫폼을 선택해야 합니다.


라이브 방송이 딜러 교육용인 경우 Xiaoetong, Qianliao 또는 DingTalk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상품을 판매하거나 온라인으로 투자를 유치하려면 두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한 가지 상황은 트래픽 소스가 없고 공개 도메인 트래픽을 최대한 활용하고 싶은 경우, Taobao Live, Tencent Kandian Live 등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상황은 트래픽 문제를 직접 해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라이브 방송을 시청할 때 사용자가 스와이프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다른 곳으로 이동하여 길을 잃으면 WeChat 미니 프로그램 라이브 방송, WeChat 라이브 방송 등을 사용하여 나만의 비공개 도메인 트래픽 풀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세라믹 회사가 라이브 방송을 하려면 올바른 라이브 방송 플랫폼을 선택해야 합니다.

2. 교통 정체

실패한 세라믹 라이브 방송의 가장 큰 특징은 라이브 방송을 아무도 시청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이는 모든 세라믹 라이브 방송이 가장 두려워하는 상황이기도 하다. 아무도 관심을 두지 않아서 자연스럽게 효과에 대해 말할 수 없습니다.

3. 무리한 제품 디자인

라이브 방송의 목적은 세라믹 타일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것이므로 소비자의 관점에서 생각해야 합니다. 라이브 방송을 시청할 때 사용자는 어떤 제품을 시청합니까? 성공하면 할인폭이 클까요? 사용자들이 우리 브릭을 꼭 구매해야 하는 이유가 있나요? 벽돌에는 어떤 다른 범주가 있고, 어떤 범주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그 특성은 무엇입니까?

이러한 실시간 방송 제품 라인의 디자인은 마케팅 캠페인 성공의 열쇠입니다. 제품 디자인이 비합리적이거나, 사용자 요구 사항을 충분히 고려하지 않았거나, 폭발할 만한 뜨거운 제품이 없으면 실패할 가능성이 높은 이벤트입니다.

4. 라이브 방송 장면은 마케팅이 아닙니다

사용자가 구매 결정을 내릴 때 제품의 장점과 기능은 상대적으로 중요한 부분일 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고객 역시 기업 브랜드, 강점, 사용자 평판, 실용성, 가성비 등 다양한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것이 꼭 필요한지 여부.


따라서 생방송에서 제품이나 할인에 대해서만 이야기할 수는 없으며, 사용자가 시나리오 기반의 직관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실제 전시장, 공장, 생산 및 가공 과정, 제품 테스트 등도 함께 볼 수 있어야 합니다. 경험하고 사용자 구매 결정을 높입니다.

5. 마케팅 기법이 전자상거래 논리에 부합하지 않습니다

전자상거래에 종사하지 않은 세라믹업체가 많기 때문에 전자상거래 마케팅 기법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단순히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라이브 방송에 할인 방식을 적용하는 것은 단일 마케팅 방법이거나 전자상거래에 부합하지 않습니다. -상거래 논리.

6. 변환 없음, 순서 없음< /p>

이것은 실패의 가장 직접적인 결과입니다. 많은 세라믹 업체들이 플랫폼 선정, 트래픽 소개, 제품 디자인, 마케팅 기획 등을 제대로 하지 못해 생방송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 결국 생방송 이후 전환이나 주문이 발생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7. 생방송 현장의 혼란

라이브 방송이 전환과 주문으로 이어지지 않더라도 차선책을 다하고 브랜드 홍보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 여전히 좋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세라믹 업체들이 생방송 경험이 없다는 점은 안타깝다. 따라서 제 시간에 시작하지 않거나, 생방송 장비가 제대로 연결되지 않거나, 앵커의 온라인 카메라 촬영, 현장 통제가 이뤄지지 않는 등의 '롤오버'가 발생한다. 브랜드 홍보 효과로 인해 브랜드 이미지에 간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경우도 많습니다.

4. 세라믹 기업의 라이브 방송 성공의 핵심 요소

이 부분이 핵심이니 주목해주세요!

앞서 언급했듯이 세라믹 기업 라이브 방송의 본질은 브랜드 본사의 새로운 소매 역량 강화에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세라믹 기업 라이브 방송의 성공을 위한 핵심 요소를 연구할 때 주로 세 가지 요소에 중점을 둡니다. 새로운 소매 "사람과 물건 분야".

1. 실시간 방송 트래픽(사람) 늘리기

라이브 스트리밍 트래픽을 얻는 방법은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딜러는 오프라인 고객 트래픽을 정리합니다.

트래픽을 더 정확하게 만들고 거래를 더 쉽게 완료할 수 있도록 Taoqi 라이브 방송은 일반적으로 오프라인 딜러를 활용하여 거래를 완료할 준비가 된 오프라인 고객 트래픽을 확보합니다. 주요 방법은 브랜드 측에서 딜러에게 매장의 잠재 고객이나 거래 대상 고객을 초대하여 생방송 당일 생방송을 시청하도록 요구하여 생방송의 트래픽을 보장하고 거래 종료 목적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비교적 안전하게 거래하세요. 이는 트래픽을 확보하는 보다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둘째, 세라믹 브랜드가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면 전자상거래 매장 트래픽을 활용하여 트래픽 전환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셋째, 라이브 방송을 사전에 잘 공지하고 소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트래픽을 확보하세요.

넷째, 인터넷 광고를 게재하여 트래픽을 확보하세요.

실제로 도자기 업체를 방문해 본 결과, 일부 업체는 고객 확보를 위해 자체 인터넷 광고를 활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예를 들어 바이두 입찰, 바이두 정보 흐름, 거대 엔진 등 인터넷 광고를 통해 문의를 생성하고 이를 유인하는 경우도 있었다. 고객의 라이브 방송으로의 트래픽을 배출합니다. 그런 점에서는 논의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투자유치에는 정보흐름광고, 짧은 영상광고, 위챗모멘트 광고가 더 유용하기 때문에 트래픽을 온라인 투자촉진으로 돌리는 라이브 방송이 더 효과적이지만, 트래픽을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 활동으로 돌리면 첫째, 사용자는 그렇지 않습니다. 매우 정확합니다. 둘째, ROI(투자수익률)가 기대에 미치지 못하며, 고객 확보 비용이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2. 제품 파티션(상품)을 잘 만드세요

이 점은 이전 소개를 통해 상대적으로 이해하기 쉬울 것입니다. 또한 딜러의 신뢰도를 높이고 딜러 판매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꼭 해야 할 일이므로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3. 제품 라인 설정 및 인기 제품 만들기

타오치 라이브 방송은 라이브 방송 상품과 오프라인 매장 상품을 차별화해야 할 뿐만 아니라, 라이브 방송 상품 라인을 재설계하고 인기 상품(수익률이 가장 높지는 않지만 판매량이 가장 높아야 하는 제품)을 개선해야 합니다. ).좋은 제품).

4. 전체 마케팅 장면(필드) 만들기

라이브 방송은 기존의 TV쇼핑과 마찬가지로 소비자에게 독특한 판매 현장을 만들어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소매 '현장'의 변화를 통해 소비자는 공장의 강점, 생산 과정, 제품 테스트 및 본사를 보다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쇼룸. 이러한 장면 생성의 품질과 불량은 최종 거래가 성사될 수 있는지 여부와 직결됩니다. 따라서 단순히 할인하는 것보다 더 생생하고 생생하며 직접적인 전체 마케팅 장면을 만드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5. 전자상거래 및 소셜 마케팅 기법(현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일부 도자기 회사의 생방송을 본 적이 있는데, 기본적으로 채택되는 마케팅 방법은 '할인' 방식입니다. 실제로 전자상거래 방식과 마찬가지로 라이브 방송에서도 가격 리벳을 통한 가격 부각, 예금 확대 방식을 통한 거래 촉진 등 다양한 마케팅 기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형태로는 소비자 쿠폰, 전액 할인, 멤버십 등이 있습니다. 포인트, 단체 판매, 빨간 봉투 등을 위해 WeChat 미니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멤버십 시스템을 구축하고 멤버십 포인트 시스템 및 작업 시스템을 사용하여 사용자를 홍보하고 전환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라이브 방송은 새로운 소매 '분야'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판매 시나리오를 활용하여 마케팅 형태를 접목하여 초기 판매를 형성한 다음 멤버십 시스템과 소비자 쿠폰 시스템을 통해 트래픽을 미니 프로그램으로 전환하고 그런 다음 포인트 시스템과 작업 시스템을 사용하여 커뮤니티를 홍보하고 변화시켜 분열, 환매 및 브랜드 홍보 목표를 달성합니다.

이것이 새로운 소매업의 진정한 의미입니다. 세라믹 회사는 이를 사용하여 브랜드 본사의 새로운 소매 혁신을 진정으로 완료하고 딜러에게 힘을 실어주는 완전한 브랜드 마케팅 시스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5. 세라믹 회사는 생방송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것 외에 무엇을 할 수 있나요?

도자기 회사에서는 생방송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것 외에 다른 기능도 있나요?

대답은 '그렇다'입니다. 동시에 많은 도자기 브랜드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여 실제 주문이 많이 발생하지 않는 경우가 많지만 브랜드 홍보 효과를 얻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큰 브랜드는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라이브 방송을 하고, 작은 브랜드는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라이브 방송을 한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이 견해가 맞는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지만 라이브 스트리밍에는 실제 기능이 하나 있는데, 바로 브랜드 홍보입니다. .

또한 일부 플랫폼과 기업은 전염병 초기 단계에서 온라인으로 투자를 유치하기 시작했습니다. "온라인이라는 이름도 있습니다."클라우드 투자 모집", 구체적인 효과는 모르겠지만, 세라믹 이외의 다른 산업의 성공은 라이브 방송이 실제로 온라인 투자 유치를 달성할 수 있고 효과가 나쁘지 않다는 것을 입증합니다.< /p>

Laideli 도자기 온라인 투자 박람회

라이브 방송 투자의 길은 다음과 같습니다: 온라인 정보 흐름 또는 대규모 엔진 획득 고객 - 양식에 따라 영업사원 초청 - 생방송실 투자유치 - 온라인 클라우드 점검(강력한 공장, 제품, 생산과정, 전시장 참조) - 온라인 투자유치회의(투자유치정책, 본사지원, 수익분석, 산업전망, 우대정책 등) ) - 문의 도킹.

또한 전염병의 영향으로 건축자재 시장은 전반적으로 하락세를 보였고 세라믹 타일 딜러는 자주 문을 닫았습니다. 딜러분들 고생하시네요버티면서 우리도 탈출구를 찾고 있습니다. 이 경우 세라믹 브랜드는 딜러의 응집력과 시장에 대한 신뢰를 향상시켜야 합니다. 딜러의 일상적인 운영 교육을 이수할 뿐만 아니라 기업 문화, 시장 대응 메커니즘 및 새로운 소매 역량 강화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에도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 이는 생방송을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요약하자면 현재 세라믹 회사는 라이브 방송의 4가지 측면, 즉 판매, 투자 촉진, 브랜드 홍보 및 딜러 교육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

마지막에 쓰기

포스트 전염병 시대에는 세라믹 산업의 딜러들이 점점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이러한 어려움은 업계 전체의 과잉 생산과 심각한 제품 동질성뿐만 아니라 국경 간 영향으로 인해 더욱 어려워질 것입니다. 대형 홈퍼니싱 분야의 통합. 딜러가 독립적으로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능력은 시장 규모와 산업 정책에 의해 제한되며, 세라믹 브랜드 본사의 새로운 소매 레이아웃과 권한 부여가 시급히 필요합니다.

미래에는 브랜드가 C-end 소비자에게 직접 접근하고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사용자 프로필과 요구 사항이 브랜드에 신속하게 전달되어 주문형 맞춤화가 가능하고 터미널 딜러가 본사에서 브랜드를 홍보할 것입니다. 판매 및 마케팅 지원을 통해 지속적으로 전진하고 점차적으로 판매, 유통 및 애프터 서비스를 통합하는 서비스 중심 매장 또는 중앙 창고로 변모합니다.

이것은 세라믹 산업에 있어서 어려운 마케팅 전환 과정입니다. 현재 라이브 방송은 많은 새로운 소매 역량 강화의 한 측면일 뿐입니다.

저자: Zhi Z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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