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6일 중국 건축 장식 협회가 주최한 '중국 도자기 10대 브랜드 자선 투어'와 '도자기 마음을 배울 수 있고 10년 안에 다시 태어날 수 있다'라는 주제로 2020년 '중국 건축과 위생 도자기 10'이 진행되었습니다. 협회 및 중국 도자기 네트워크 주최 "빅 브랜드 목록" 런칭 행사가 포산 중국 도자기 산업 본부 기지 세라믹 극장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Foshan Bosido Design Consulting Co., Ltd.(선전 | 광저우 | Foshan)의 파트너이자 전무이사인 Cai Zhuyuan은 이번 행사에서 "이탈리아 디자인 통찰력"이라는 주제를 공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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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shan Bosidao Design Consulting Co., Ltd.(선전 | 광저우 | Foshan ) 파트너 전무 이사 Cai Zhuyuan
친애하는 손님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과 나누고 싶은 주제는 '이탈리아 디자인 인사이트'로 볼로냐 전시회의 브랜드 공간에 대한 디자인 스터디 투어와 생각을 주로 담았습니다.콘텐츠. 이전 이탈리아 트렌드 공유와 다르게, 이번에는 공간 디자인 관점에서 본 인사이트를 공유해보겠습니다.
01
이번 스터디 투어는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저는 딜러에게 디자인을 보여주고, 딜러는 타일을 보러 데려갔습니다. 매년 이탈리아를 여행하는 동안 저는 밀라노와 볼로냐 전시회가 열리는 동안 이탈리아 건축 순례를 주선했습니다. 스터디투어를 통해 얻는 영양디자이너의 대부분은 스터디투어와 현장경험에서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올해 저는 디자인 거장 Zumthor의 작품을 감상하기 위해 스위스 쿠어를 방문했습니다. 줌토르는 2009년 프리츠커상을 수상했다. 이번에는 그의 작업실과 전시회를 방문하기 위해 스위스로 갔습니다. 그는 “답을 찾을 때 스타일을 논하기보다 방법이나 구체적인 깨달음을 논하는 것이 낫다”고 말한 적이 있다. 매 스터디 투어나 전시 방문 때마다 그것이 제시하는 트렌드와 트렌드를 논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 도자기에 대한 이해로 주제를 확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Zumthor의 작업실은 산과 숲 속 깊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곳으로 차를 몰고 가다가 정사각형 디자인을 발견했습니다.
▲강한 경험감을 지닌 고대 스위스 만리장성, 고대 방어성 피>
유럽에는 고전과 현대가 결합된 건물이 많습니다. 스위스에 오기 전에는 스위스 건축에 거의 관심을 두지 않았습니다. 올해까지 친구가 말했지스위스 건축과 일본 건축의 국제적 영향력을 논의하면서 우리는 스위스 건축 디자인을 접하게 되었고 Zumthor의 디자인 현지화 아이디어에 대해 배웠습니다.
이 건물은 스위스 스타일이 별로 없고, 좀 더 현대적이며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위스의 외딴 작은 마을에 들어서면 Zumthor의 두 번째 스튜디오가 보입니다. 스튜디오의 디자인 스타일은 지역 문화와 통합되어 있으며 마을에 배치해도 어색하지 않습니다. 스튜디오는 견학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1층과 야외만 관람이 가능합니다.
▲Zumthor의 스튜디오
▲줌토르의 집
▲나와 Zumthor의 사진
▲발스 온천탕< / 피>
그의 작업실을 방문한 후 우리는 계속해서우리는 Zumthor의 가장 중요한 작품 중 하나인 Vals Thermal Baths를 방문했습니다. 세라믹 업계에는 Vals 시리즈라는 이런 종류의 벽을 만드는 브랜드도 있습니다. 나와 함께 스터디 투어를 시작한 딜러들은 전에는 왜 Vals 슬레이트가 있는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실제로 Vals 슬레이트는 Vals의 광석에서 파생되었습니다. Zumthor는 이 호텔을 사용하여 Vals 석재를 세계에 홍보하고 디자인 중심 프로젝트를 통해 도시의 경제를 발전시켰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호텔 객실은 안도, 쿠마르, 메인스톤, 줌토르 등 여러 거장의 디자인 작업입니다. 이 호텔은 경험해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살고 있는 방은 발스바위로 만들어져 있어 유리창을 통해 바깥 풍경이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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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 온천, 노천탕, 온천 개인실이 있는 발스 온천입니다. 책이나 잡지에서 여러 번 읽었던 곳인데, 이번에는 사진으로 다 표현할 수가 없네요. 느끼다.
02
다음은 볼로냐 전시회에 대한 몇 가지 생각입니다. 수년에 걸쳐 이야기하자면 볼로냐 전시회와 국내 일부 전시회 및 전시장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볼로냐 전시회가 제시하는 트렌드는 매년 바뀌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매년 통일된 콘텐츠가 나올 것 같아요. 볼로냐 전시의 핵심은 재료와 도자기의 본질로 돌아가는 것이다. 국내 전시와는 달리 화려한 컨셉이나 전시장 디자인의 철학과 컨셉이 많이 나올 것이다.
사실 이탈리아 쇼룸은 전체적인 결과물이 전문팀의 협력의 온전함을 보여줄 것이라는 인상을 주는 것 같아요. 그래픽 디자인, 제품 디자인, 공간 디자인이 모두 하나의 시스템이고 모든 전문팀이 서로 협력하는 것 같아요. 다른. 국내 전시회는 아직 이 수준에 도달하지 못했기 때문에 전문성과 체계성을 강조하는 데 좋은 역할을 해왔습니다.
해외 전시회에서 사람들은 좋은 것을 접하게 되면 세라믹 타일 소재의 본질로 돌아가거나, 브랜드 자체로 되돌아가게 됩니다. 이는 국내 전시장 디자인이 크게 일탈한 방향이라고 생각한다.
오른쪽으로 스와이프>
두 번째는 작은 디테일의 혁신입니다. 매년 볼로냐 전시회, 디스플레이, 그래픽, 라인 디자인, 브랜드 공간 식별 등 신중하게 혁신적인 변화를 주면서 작년의 컨셉과 연결되어 사람들에게 계승감을 제공합니다.
제품 측면에서 올해 제품의 사양은 비교적 완성도가 높습니다. 즉, 추세는 소형에서 소형으로, 대형에서 대형으로 진행됩니다. 매년 그들은 제품 전시에 많은 생각을 합니다. 돌아다니다 보면 많은 것을 얻게 될 것이고 결국에는 재료 자체로 돌아오게 될 것입니다.
더욱 주목하는 점은 좀 더 개념적인 디스플레이인 대형 보드의 적용이다. 대형 슬라브의 내용은 전통적인 세라믹 타일과 매우 유사하다고 생각하지만 차이점이 있습니다. 그들은 대형 보드를 패셔너블하게 다루었고, 대형 보드 제품에 대한 그들의 이해는 패션 컨셉에 반영되었습니다. 의류 및 가정용 가구 분야의 이탈리아 디자인은 패션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이며, 세라믹 타일 디자인도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 전통적인 석재, 테라조 등을 포함한 세라믹 타일의 개발에서는 가벼운 럭셔리 스타일을 선보일 것입니다.
동시에 외국 디자이너들은 리넨, 목재, 대리석 및 기타 소재의 대비와 색상 매칭의 대비를 포함하여 디자인 세부 사항에서 제품 소재의 대비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따라서 외국인들은 주얼리를 선택할 때 품질에 큰 관심을 가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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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회에 방문하시면 브랜드 간 제품 차이는 크지 않으나, 제품 브랜드 디자인과 제품 디스플레이를 통해 브랜드마다 서로 다른 느낌을 선사하여 브랜드를 서로 독립시키고 쉽게 구별할 수 있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전시장을 지을 때 제품 자체에서 벗어나 경험이나 공간을 더욱 화려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탈리아에서 전시회를 봤을 때, 그들의 창의성은 결코 제품과 분리되지 않고 서로 다른 컨셉을 독립적으로 구상하며, 스토리텔링적인 표현과 소재를 통해 제품 자체에 집중하는 그들의 제품 디스플레이는 반드시 제품 자체로 돌아올 것이라고 느꼈습니다. 비교하고 애플리케이션이 표시됩니다.
올해는 더 많은 벽지 타일이 전시됐지만, 잘 살펴보면 지난 2년 동안 볼로냐 전시회에도 비슷한 제품이 전시된 적이 있다. 그러므로 단순히 하나의 전시회를 통해 업계 트렌드를 보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밀라노 전시회의 새로운 요소, 색상, 패턴 등을 볼로냐 전시회와 비교하고 둘 사이의 관계를 분석하여 트렌드의 변화를 보여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오른쪽으로 스와이프>
전시를 볼 때 매년 볼로냐 전시를 계속 봐야 하는데, 매년 브랜드별로 어떤 요소들이 선보이나요? 본질.변화.
위 내용은 올해 스터디 투어이며전시를 보는 과정에서 어떤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분과 공유함으로써 뭔가 얻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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